프린스시럽의 코로나19 바이러스의
치료 효과에 대한 올바른 이해
코로나19바이러스는 날개가 달린 생명체로 보아야만 잡을 수 있습니다. 코로나바이러스 검체를 통한 살균 실험은 비록 코로나 바이러스가 살균이 되었다 하더라도 세포속에 이미 스며든 바이러스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 대한 해답은 줄 수가 없습니다.
 
따라서 유행성 질환처럼 스스로 병이 잠들때까지 기다리는 방법 뿐입니다. 그러나 프린스시럽은 살균제가 아니라 몸속에 있는 바이러스 균을 몸 밖으로 빼내는 유도 물질 중 하나 입니다.
 
코로나바이러스는 사람의 몸 속에 있는 수분, 즉 물이 있는 곳에 발병하는 바이러스 입니다. 프린스 시럽은  자기 몸이 스스로 병을 이겨내도록 하여, 코로나바이러스를 비활성 물질로 만들어 세포와 협동하여 바이러스를 몸 밖으로 내보내도록 돕는 일을 합니다.
 
지금까지의 수많은 코로나바이러스 퇴치 관련 실험들은 살균에만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그 해결책이 없었던 이유 입니다.
 
이미 세상에는 살균효과가 있는 물질들은 많습니다. 그러나 프린스시럽은 살균제가 아니라 몸속에서 활동하는 발암물질인 바이러스를 밖으로 밀어 내보내는 작용을 합니다.
즉 프린스시럽은 몸속에 몸을 마비시키는 바이러스를 죽이는게 아니라용, 바이러스를 몸 밖으로 몰아냄으로 몸을 정상화시키는 작용을 하는 것입니다. 아무리 살균력을 가진 물질이라 하더라도는, 어떤 종류의 살균 물질도 몸 속 깊이 박혀있는 균 까지는 살균할 수 없습니다. 게다가 이미 살균이 된 몸 속에 다시 들어올 수 있는 것이 문제 입니다. 하지만 프린스시럽은 한번 나간 바이러스 균을 다시는 몸속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.
5936_4614_2841.jpg
[ 프린스시럽의 탁월한 효능 ]
- 소장 및 몸 속에 있는 석회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 입니다.
- 소장에 소금층이 형성되면 소장은 우리 몸에 필요한 많은 치료제를
   만들어 내는데  이때 소장의 활동을 왕성하게 합니다.
- 입안 염증, 입 냄새, 입안이 쉽게 허는 사람에게 효과적 입니다.
- 잇몸에 피가 나는 사람에게 효과적 입니다.
- 기침, 식도염, 잇몸질환, 치석 제거, 구두염 등에 효과적 입니다.
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구입문의 (213) 705-0404

세계인터넷선교방송

World Internet Mission

P.O.Box 742017.
Los Angeles, CA 90004
U.S.A.
213-705-0404

© 2020 World Internet Mission. All Right Reserved.